태풍 피해 복구 마치고 다시 관광객 맞이하는 '괌'
괌에 위치한 리조트와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이 태풍 마와르로 인한 피해 복구를 마무리 짓고 관광객을 맞이한다.
발디가 그룹이 운영하는 '카레라 쇼(KÅRERA Show)'가 6월 30일 괌에서 새롭게 오픈했다. ‘항해’ 또는 ‘여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카레라 (KÅRERA)는 전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 및 기획자들이 모여 기획한 화려한 멀티 미디어 아일랜드 쇼이며 사이판, 사모아, 북미,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모인 50여명의 캐스트들의 환상적인 춤과 노래에 더해 차모로 문화까지 엿볼 수 있어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카레라 쇼의 관람 금액은 좌석에 따라 상이하며, 발디가 그룹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좌석 선택 및 예약이 가능하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리조트 ‘PIC 괌’도 태풍 복구를 빠르게 마무리 짓고 7월 1일부로 대부분의 시설과 서비스를 정상 운영한다. 'PIC 괌’은 레스토랑 ▲비스트로 ▲선셋 바비큐 ▲하나기 및 키즈 프로그램 ▲렛츠 스피크 잉글리시(Let’s Speak English) ▲키즈클럽 ▲리틀 키즈클럽 등을 현재 정상 운영하고 있다. 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시설은 7월 중순 경 이용 재개될 예정인 슬라이드를 제외하고 다섯 개의 수영장 모두 이용 가능하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Super American Circus)’도 7월 1일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공연을 재개했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리조트 워터파크 내부 대형 파빌리온에서 90분간 진행되는 공연으로 스릴과 재미는 물론 경이로움까지 느끼게 하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PIC 괌 골드카드 이용 고객은 1회에 한해 무료 관람 가능하며 타 호텔 투숙 서커스 티켓 예약자에게는 셔틀 서비스도 제공한다.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은 다채로운 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리조나레 괌 100배 즐기기’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아갓냐만의 노을이 펼쳐지는 해변에서 진행되는 투숙객들을 위한 해변파티(Gupot Kanton Tasi)에서는 괌의 전통 음식과, 언어, 음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차모로 전통 요리 시식, 코코넛 잎을 사용한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차모로 직원들이 직접 선보이는 전통 춤은 매우 흥미롭다. 리조나레 괌에서 대여하는 카약을 타고 10분정도 이동하면 아름답고 고요한 섬 '알루팟'에 도착할 수 있다. 섬의 모든 곳이 포토 포인트이며, 리조트에서 대여한 스노클링으로 바닷속 블루피쉬, 불가사리와 남태평양의 다양한 어류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알루팟 섬을 바라보며, 바나나보트와 제트스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워터파크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패밀리 프로그램 ‘클럽만타’는 리조나레 직원들과 함께 즐거운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패들링 레이스, 스폰지 릴레이, 풍선 토스, 덩크부스 등 다양한 게임은 남녀노소, 어린이 모두 참여 가능하며, 작은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단위로 매일 5회 이상 진행되고 있다. 매일 아침 업데이트 되는 스케줄은 워터파크 출입구 쪽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가족, 친구와 함께 리조나레 괌 직원들과 잊지 못할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