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영화 ‘바비’ 개봉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이 영화 '바비’ 개봉을 앞두고 ‘너도 바비가 될 수 있어, 너도 무엇이든 될 수 있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영화 '바비'는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사 영화다.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을 맡은 영화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우연히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고, 켄과 함께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정을 담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영화 ‘바비’에 등장하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으로 준비됐다.
‘바비 패션리더 역할놀이 세트’는 트랜디한 바캉스룩을 입은 인형 바비와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구성된 '바비의 핑크 옷장' 등 영화 속 매일매일 달라지는 바비의 옷장을 모티브로 구성됐다.
‘바비 아이돌 역할놀이 세트’는 콘서트를 앞둔 아이돌을 테마로 바비를 꾸밀 수 있는 바비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메이크업 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바비 하우스 역할놀이 세트’는 영화 속 바비랜드처럼 6명의 바비 친구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10개 공간으로 나눠진 3층 드림 하우스와 자동차와 수영장을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소품으로 구성됐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직업 체험 완구와 성인 바비 팬을 위한 시그니처 라인 등 바비 첫 실사영화 개봉을 기념해 순차적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원하면 무엇이든 가능한 바비랜드를 생동감 있게 재현해 보고 나만의 바비 스토리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7월 3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의 유·아동 전문관 ‘온앤더키즈’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