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6월 샐러드 판매율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6월 샐러드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메뉴는 이탈리안 샐러드로 156% 증가했다. 이탈리안 샐러드는 살라미와 페퍼로니, 벌꿀로 숙성한 햄이 레드 와인 드레싱가 특징이며 313kcal이다.
허니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율이 142% 증가했다. 235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와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어우러진 해당 제품은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샐러드 2종과 더불어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쉬림프 샐러드와 대체육을 이용한 플렉스 스테이크 샐러드도 각각 119%, 110% 상승한 판매율을 기록하며 증가세를 보였다.
퀴즈노스는 제철 채소와 천연재료를 이용한 드레싱을 샐러드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천연재료를 이용해 퀴즈노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드레싱은 신선한 제철 채소와 어우러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낸다”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브레드는 컨베이어 오븐에서 한 번 구워, 핫샌드위치로 유명한 퀴즈노스의 특징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김수동 퀴즈노스 전무는 “직접 고민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해 숨겨진 샐러드 맛집으로 다이어터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샌드위치와 함께 퀴즈노스만의 특별한 드레싱으로 맛을 내는 샐러드를 찾는 고객들이 앞으로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