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재 팬카페 '키다리희랑', 천사무료급식소 봉사 활동 펼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희재 팬클럽 '김희재와 키다리희랑'이 천사무료급식소를 방문해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대표자 안미란) 측은 "가수 김희재의 팬클럽 '김희재와 키다리희랑'이 지난 10일과 13일, 서울종로·울산대공원·대구비산 '천사무료급식소'를 방문해 빵, 라면, 떡, 음료수 등의 물품을 기탁하고,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나눔 및 배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국나눔연맹과 '키다리희랑'의 인연은 가수 김희재가 자신의 데뷔 1주년에 본인의 팬덤 '희랑별' 이름으로 기부하며 시작된 이후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키다리희랑'은 서울·울산·대구 등 전국 각지 천사무료급식소에서 2021년 8월부터 최근까지 총 20회가량의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나눔연맹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희재와 키다리희랑'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가수를 향한 팬들의 따뜻한 온정이 모여 어려운 시기에 우리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되는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오는 15일부터 시작하는 뮤지컬 '모차르트!'에 주연인 볼프강 모차르트 역으로 출연한다. 김희재의 첫 뮤지컬 무대는 6월 1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