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 실용성도 높고 다양한 컬러의 썸머 컬렉션 선보여
패션업계가 활용도 높은 실용성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여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리츠마마는 컬러감과 취향에 따라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반영한 버킷백, 선데이햇, 투웨이쇼퍼백 등 2023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버킷백은 옐로우, 퍼플, 그린, 화이트블록, 샌드블록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플리츠마마의 니트 기술로 제작된 버킷백으로 니트 가방의 처짐을 방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실용적인 수납력이 특징이다.
선데이햇은 라벤더, 네이비, 라임, 크림, 레드, 틸블루 총 5가지 컬러다. 또한, 친환경 섬유인 리오셀 소재가 혼용되어 높은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신상품 선데이햇은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투웨이쇼퍼백은 블루스트라이프, 옐로우스트라이프, 레드핑크, 핑크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애슬레저 클로그인 ‘조거 클로그’와 ‘텐션뮬’ 2종을 출시했다. ‘조거 클로그’는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운동화인 ‘조거 플렉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조거 플렉스의 아웃솔 구조와 일체형 뒷밴드로 안정적인 접지력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텐션뮬’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텐션 시리즈의 뮬 버전으로 플립플랍 형태의 ‘텐션’과 슬리퍼 형태의 ‘텐션 슬라이드’이다.
프로스펙스도 여름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썸머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 샌들 2종은 쿠션감이 뛰어난 소재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클리는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한 썸머 아이웨어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오클리 스테디셀러를 리디자인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로, 초창기 베스트셀러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은 다가오는 여름철 필요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썸머 세일’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팡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비롯해 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여행 등 전 영역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