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시크릿넘버'가 온다…매혹적 콘셉트+퍼포먼스 예고하는 '독사'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치명적인 변신을 선보인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크릿넘버의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가 발매된다. 지난 앨범 이후 약 6개월 만의 컴백에 나서는 시크릿넘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독사 (DOXA)'와 수록곡 'Beautiful One (뷰티풀 원)'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멤버 진희가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타이틀로 선정된 '독사 (DOXA)'는 끝없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해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를 망각한 채 또다시 어리석음을 되풀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수록된 'Beautiful One'은 시크릿넘버가 팬덤 락키(LOCKEY)를 위해 준비한 첫 팬송이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가득 담은 노랫말과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시크릿넘버의 감성적인 매력까지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컴백을 앞두고 시크릿넘버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시크릿넘버의 6인 6색 치명적인 비주얼과 매력이 단연 돋보인 가운데 매혹적인 시선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레아, 포토제닉한 포즈의 디타, 눈빛만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하는 진희의 개인컷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끈다. 또한, 바닥에 한 손을 짚고 우아한 자태를 완성한 진희, 아름다운 옆 라인을 보여준 수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주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이어 지난 16일에는 단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사진 속 시크릿넘버는 위풍당당한 아우라와 자신감 넘치는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강렬한 무드를 이끄는 여섯 멤버의 시크한 포즈와 눈 맞춤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과 어울리는 강렬하고 컬러풀한 스트리트 스타일은 시크릿넘버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여신 비주얼과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이와 함께 묶음 머리와 컬러풀한 메이크업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구축했다.
또한 지난 19일과 21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독사 (DOX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시크릿넘버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콘셉트적으로도 한 계단 성장하고 변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콘셉트돌'로서 또 한 번 스펙트럼을 넓힐 시크릿넘버의 싱글 6집 '독사 (DOXA)'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