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 "서울드래곤시티에서 '2023년형 투아렉' 경험하세요"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가 내달 12일까지 서울 용산에 위치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더 투아렉'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형 투아렉의 다양한 면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와 함께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상담 고객 대상 전원에게는 차량용 슬림티슈, 차량용 방향제, 무선 충전기(택1)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박스도 제공한다. 출고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한남, 목동, 서초 전시장에서 자세한 상담을 통해 2023년형 투아렉을 경험할 수 있다.
2023년형 투아렉은 최고출력 286마력의 성능을 발휘하는 새로운 V6 3.0 TDI 엔진,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IQ.드라이브, 지능형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마사지 기능을 갖춘 에르고 컴포트 시트 등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 사양이 탑재됐다.
마이스터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더 투아렉 전시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그 이상의 브랜드 가치와 투아렉만의 매력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제품 라인업이 제공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