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탕이나 꽃다발 외에도 한정판이나 스몰 럭셔리 제품들로 남들과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연인에게 고마움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스타벅스 코리아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대표 시그니처 아트웍인 ‘LOVE’, ‘LOVE ME’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푸드와 MD, 스타벅스 카드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LOVE ME’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중으로 이번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을 활용한 MD과 푸드 상품을 통해 ‘LOVE ME’ 메시지를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디디에 두보, 제이에스티나 제공

화이트데이 선물로 주얼리나 뷰티 제품도 선물로 제격이다.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 기프트는 힙 클래식 스타일의 23 SS시즌 신제품 듀얼 디디 컬렉션을 비롯해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드봉 디디 컬렉션, 익스클루시브 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듀얼 디디’ 컬렉션은 과거의 우아함과 현재의 세련됨이 공존하는 힙 클래식 스타일의 주얼리다. ‘드봉 디디’ 컬렉션의 탄생석 목걸이도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클로비아 컬렉션은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하여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댄싱스톤을 세팅한 ‘클로비아 미오엘로’와 투웨이(2-Way) 연출이 가능한 ‘클로비아 듀엘로’ 목걸이를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사진=샤넬 제공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은 올리브 올레오액티브의 풍부한 영양감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해 주는 립 밤이다. 세미 글로우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총 9가지 컬러 중 베스트셀러, 브라이트 코랄 컬러의 916 플러티 코랄, 프레시 핑크 컬러의 918 마이 로즈와 함께 지난 1일 새롭게 출시된 텐더 핑크 컬러의 928 핑크 딜라이트, 브라운 모브 컬러의 930 스윗 트릿 컬러를 추천한다.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번 블로썸 컬렉션은 봄에 잘 어울리도록 동그란 보틀에 컬러 캡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블로썸 컬렉션의 대표 향은 ‘스타 매그놀리아’부터 ‘나시 블로썸’, ‘오스맨터스 블로썸’, ‘워터릴리’을 포함해 4가지 라이트 플로랄 코롱으로 구성되었다.

사진=보다나 제공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은 40mm 사이즈로 굵고 자연스러운 물결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짝수 배럴로 되어 있어 이어서 집어주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물결펌을 완성할 수 있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스트로베리 크림’은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36mm 사이즈로 탱글한 여신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