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봄맞이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 진행… "고객과 접점 확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봄을 맞아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이뤄진다. 먼저 남천 전시장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벤츠의 럭셔리 전기 SUV '더 뉴 EQS SUV' 출시를 맞이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차량을 소개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최근 화제 되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컬러를 기반으로 메이크업과 패션 그리고 헤어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여성 고객에게는 해당 컬러에 맞는 메이크업 박스를, 남성 고객에게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북구 전시장은 이달 매주 주말 동안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을 위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벤츠의 E클래스와 S클래스를 다양한 코스로 시승해보고,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골프를 즐기지 않는 고객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순천 전시장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더 뉴 EQS SUV' 출시에 맞춰 차량 언베일링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오는 22일에는 전남 지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낭만의 여수 바다를 누비며 프라이빗한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준 사진을 액자에 담아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특색 있는 고객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봄을 맞이해 고객분들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획기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달 시작으로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