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봄철, 두피·헤어 관리가 중요…손상된 모발에 도움주는 뷰티템
겨우내 찬바람과 최근 연이은 봄철 황사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의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뷰티업계는 트러블 없이 건강한 두피와 윤기 나는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헤어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은 염색이나 펌 시 사용하면 모발의 손상을 막아 주면서 효과를 더 오래 지속시켜주는 트리트먼트 리애니메이션을 출시했다. 습도에 의한 곱슬을 방지하고 손상 모발 회복에 도움을 주며, 정전기를 방지하여 모발의 엉킴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주요 성분인 아르간 오일은 다량의 불포화 지방산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노화 방지 성분인 토코페롤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모발의 재생을 돕고 탄력을 높여 주며, 윤기와 활력을 회복시켜 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2일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100% 당첨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쟝센은 뿌린 후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살롱10 노워시 극손상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바쁜 일상 속 물로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른 머리에도 수시로 사용해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 등의 케어가 가능하다. 드라이 및 열 손상 방어는 물론 모발 엉킴, 탄력, 윤기 개선 등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능을 담았다.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많이 뿌려도 머리가 떡지지 않고 사용 후 손에 잔여감 없이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샤넬은 코코 마드모아젤의 우디 향기와 강력한 헤어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코코 마드모아젤 헤어 미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시트러스 열매와 유니크한 팟츌리의 감각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우디 향기를 담았다. 헤어의 특성에 맞게 제작된 포뮬러는 유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머릿결이 쉽게 헝클어지거나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준다.
닥터올가의 ‘비건 아르간 트리트먼트 천연 헤어팩’은 알로에베라 베이스의 자연 유래 93.95% 약산성 헤어팩으로 아르간커넬오일 및 해바라기씨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이 고함량 함유되어 푸석해진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어 본연의 부드러움을 되찾아 주고, 하수오 뿌리 추출물 성분을 더해 모발의 속까지 케어해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실리콘 프리의 비건 헤어팩으로 두피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분리배출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