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투어

다가오는 3월, 5월, 6월에는 연차를 활용해 최소 3일부터 최대 9일까지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어 기간에 따라 선호하는 지역이 다르게 나타났다. 3월 1일 출발 고객 기준 예약 지역 비중은 동남아(65%), 일본(25%), 유럽(5%) 순이었으며, 4월 29일 출발일의 경우 유럽(76%), 일본(11%), 동남아(10%)로 연휴가 길수록 장거리 여행지인 유럽 지역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고객들이 황금연휴에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2023 황금연휴 총정리’ 기획전을 통해 해외여행을 비롯해 국내여행, 해외호텔, 국내외 현지투어 및 입장권을 판매한다. 연휴 기간 수요 증가에 대비해 항공권을 최다 확보하였고, 하나팩 2.0 패키지와 약속한 여행을 보장하는 개런티 프로그램 등 여행 전부터 여행 후까지 제대로 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휴가 기간별 추천 BEST 해외여행 상품은 ▲삼일절 연휴가 있는 3월에는 3/4일 일정의 일본 및 동남아 여행 상품과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현충일 등이 있는 5월과 6월에는 장기 여행이 가능한 8/9일 일정의 스페인, 튀르키예, 스위스를 비롯한 다양한 유럽 여행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연휴 기간과 일정에 따라 국내외의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BEST 국내여행 ▲BEST 해외호텔 ▲BEST 현지투어 및 입장권도 준비했다.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다변화되고 있는 여행의 트렌드 및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제안하는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오픈했다.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에서는 △LOCAL △가성비 UP △한나라 ONLY △촬영지 Addicted 등 각 영역을 구분했으며 기존 패키지 여행 상품의 장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단점은 보완하여 상품의 질을 한층 끌어 올렸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상품 중 ‘오사카 3일’ 상품은 오사카를 비롯해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고베, 일본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교토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오사카 번화가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온천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오사카 시내에서의 쇼핑과 맛집 탐방을 비롯하여 교토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노면전차와 고베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코 케이블카 탑승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맑은 물과 다채로운 교토의 4계를 온전히 담아낸 신사인 청수사, 성채의 일부를 중심으로 공원으로 조성된 오사카성, 울창한 대나무 숲에서의 힐링할 수 있는 치쿠린 등 오사카 주변의 관광명소와 로컬 핫플레이스를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G마켓은 1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노랑풍선과 손잡고 ‘해외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G마켓 단독 특가 라인업으로 준비한 일본 및 동남아 노선 항공권을 판매한다.

오는 2월 5일까지는 티웨이항공, 2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가 전용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발급되는 ‘5% 항공쿠폰’으로 할인 받으면 된다. ‘G마켓 여행MD가 추천하는 지방출발 모아보기’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한다. 부산, 대구, 청주, 무안, 양양, 제주 등에서 출발하는 고객들을 위한 정보를 안내하고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은 호텔 전용 프로그램 ‘체크인(check-IN)’에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일본 여행객을 위해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월 31일(화) 오후 8시에 진행되는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은 프리즘이 야심 차게 준비한 두 번째 해외여행 상품으로 후쿠오카의 온화한 날씨를 즐기기에 최적인 2월 초부터 4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유여행 2박 3일 일정으로 항공, 숙박 2박 및 여행자 보험이 포함되고, 1일 버스투어도 추가로 선택 가능해 편리하고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