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신년회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장소
3년 만에 사회적 거리두기 없는 첫 연말연시를 맞아 송년회 및 신년회 장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리조트에서도 모임을 위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송년회를 위한 라운지 대관 이벤트
여의도의 프리미엄 레지던스 ‘더 코노셔’에서는 비즈니스 모임을 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췄다. 더 코노셔의 하이엔드 멤버십 라운지 ‘살롱 드 여의도’는 약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100평대 호텔급 오픈 라운지와 코워킹 스페이스, 미팅룸을 갖추고 있다.
대관 시에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원두커피와 다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크린과 프로젝터, 마이크 등 모든 장비도 무료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케이터링 서비스 옵션 또한 준비돼 있다. 더 코노셔의 ‘살롱 드 여의도’는 12월 그랜드 오프닝 이후 송년회·신년회 대관 문의가 증가하자 감사의 의미로 12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관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식가들을 위한 호텔 프로모션
미식을 즐긴다면 풍성한 연말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주목하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에서 프리미엄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연계한 ‘미드나잇 위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미드나잇 위스키 프로모션’은 지난 11월 전면 리뉴얼 후 연말 SNS 사진 명소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로비 라운지 & 바’에서 프리미엄 위스키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지난 11월 새로 출시된 ‘로얄살루트 30년’을 비롯해 21년 몰트, 시그니처, 그레인 등 기존 스테디셀러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품격 연말 모임으로 제격이다. ‘미드나잇 위스키 프로모션’이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올해 시기를 놓친 고객들은 신년 모임을 기약할 수 있다.
고메 다이닝과 다양한 주류 페어링을 찾는다면 12월 31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라 페스타 원더아워’가 있다. ‘라 페스타 원더아워’에서는 이탈리아 현지식 미트볼과 스튜, 매콤한 새우 요리, 파네토네 등과 함께 즉석에서 제공되는 바비큐 소시지, 로스트 비프까지 풍성한 차림이 준비된다. 또한, 이탈리안 와인과 스페셜 칵테일, 맥주 등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흥겨운 모임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에서는 깊은 풍미의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맛보며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소사이어티(Beverage Society)’ 프로모션을 1월 6일부터 선보인다. ‘베버리지 소사이어티’의 구성으로는 위스키 2종, 그리고 곁들일 수 있는 스페셜 안주 플래터가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신년 모임이나 파티를 즐기기 좋은 커넥팅룸 패키지 ‘오 마이 패밀리(OH MY FAMILY)’ 2종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오 마이 패밀리 Ⅰ’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룸과 커넥팅 딜럭스룸을 함께 제공한다. 사전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 1개도 무료로 제공되어 더욱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오 마이 패밀리 Ⅱ’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치킨과 학센 등으로 구성된 ‘오 마이 패밀리 세트’가 룸서비스로 추가로 제공되어 작은 신년 파티도 열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연말연시 소규모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를 진행한다. 연인, 친구와 오붓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기념일과 파티에 함께 하면 좋을 와인, 디너, 케이크, 파티 소품 등이 포함돼 준비하는 수고로움없이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상품은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각 한 병과 호텔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0만 원 권, 달롤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한 글루텐프리 디저트 ‘애플 크림 롤케이크’, 파티웨어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객실은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