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다가온 한파에 몸이 한껏 움츠러드는 겨울이다.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연인과의 오붓한 시간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계절, 커플에게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해줄 연말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커플들의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투 마이 디어리스트(To my Dearest)’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셰프가 직접 개발한 카나페 레시피와 와인페어링으로 연말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연인들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진귀하고 영롱한 보석이 담긴 보석함을 모티브로 구성한 셰프 크래프트 카나페 컬렉션 9개와 함께 JP 슈네 디바인 샤도네이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2가지 타입으로 투숙이 가능하다. 또한, 다음날 여유롭게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기념일 또는 프로포즈를 위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스위트 러버스 나잇 (Suite Lover's Night)’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스위트 러버스 나잇 패키지는 36평형의 앰버서더 스위트 또는 72평형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된 올 인플루시브 패키지다. 프리미엄 객실 1박과 함께 서울 또는 인천 지역 내 픽업 &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생화 꽃다발, 욕조 장미 꽃잎 장식, 장미 꽃 길, 침대 풍선 장식 등으로 꾸며진 로맨틱한 객실 내 플라워 데코레이션, LED 캔들 장식, 웰컴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하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 룸 디너 코스와 레드 와인 1병도 함께 선사한다. 이 외에도 호텔 6층에 위치한 스파숍 ‘더 스파 하스타’에서의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실내수영장 입장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은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로맨틱 스위트 트릿(Romantic Sweet Treats)’ 패키지를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념일· 생일· 프러포즈 등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공통 혜택으로 프리미엄 샴페인의 대표적인 브랜드 ‘모엣 샹동(Moet Chandon)’의 로제 샴페인과 프리미엄 플라워 샵 브랜드 ‘격물공부’의 꽃다발을 제공한다. 여기에 둘 만의 특별한 다이닝을 원한다면 디너 ‘로맨틱 딜라이트’가 포함된 ‘다이닝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프렌치 다이닝 나인스게이트에서 셰프 추천 시그니처 메뉴 총 5종과 글라스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나인스게이트는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탁트인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환구단 전경으로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높다.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에서는 로맨틱한 커플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로맨틱 버블(Romantic Bubble)’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탁 트인 서울 식물원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객실내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블랙타워 아이스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콜드 파스타와 샐러드, 치즈&크래커, 계절과일로 구성된 모둠 치즈 & 샐러드 플래터를 제공한다. 여기에 은은한 플로럴 향을 맡으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배스밤을 함께 제공한다. 또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의 컨시어지 AI 로봇 ‘코봇’이 직접 배달하는 스마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더해져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24일, 25일 투숙 한정 스페셜 패키지 ‘로맨틱 메모리(Romantic Memory)’를 오는 12월 23일까지 선보인다.

‘로맨틱 메모리’ 패키지는 디럭스 풀사이드 객실에서의 2박과 함께 통창 밖으로 펼쳐지는 오름정원의 불빛이 로맨틱함을 더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2인 혜택(투숙 중 1회), 버블 배스 기프트 프리미엄 입욕제 브랜드 ‘라퀴베메종’의 샴페인 버블 배쓰 (280ml, 9만원 상당)’ 기프트와 커플을 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제주에서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커플을 타깃으로 한 ‘어썸 윈터(Awesome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의 제주를 찾는 커플 고객이 호텔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수풀과 △조명 장식으로 한층 더 화려해진 야외 산책길 등을 마련했다.

‘어썸 윈터’ 패키지에는 어덜트 풀에서의 휴식을 제공하는 ‘데이 베드’ 이용권과 물놀이로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된다. 또한 달콤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를 입가심을 하도록 ‘딸기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어썸 윈터’ 패키지는 △산 전망 스탠다드 룸(1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어덜트 풀 데이 베드(2시간 이용), △풀사이드 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풀사이드 바 딸기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랑스의 명품 캔들 브랜드 ‘트루동(TRUDON)’과 협업해 연말 로맨스의 향이 가득한 ‘루미에르 윈터 패키지’를 12월 말까지 50실 한정 판매한다.

이번 ‘루미에르 윈터 패키지’는 트루동의 ‘아브 델 카데르 쁘띠 캔들’ 제품과 함께 트루동의 시그니처 향들을 객실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인 룸 센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로맨틱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인터컨티넨탈의 시그니처 아이베어(I-Bear) 인형, 그리고 트루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루미에르 윈터 패키지’에 제공되는 ‘아브 델 카데르 쁘띠 캔들’은 상큼한 민트향과 따뜻한 생강향이 어우러져 연말 시즌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 룸 센트 서비스을 통해서도 ‘아브 델 카데르’를 경험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시르노스’, ‘에르네스토’, ‘조세핀’까지 총 4가지 향 중 선택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일반 객실 예약 시 그랜드 키친 조식 2인, 클럽 주니어 스위트 예약 시 클럽 인터컨티넨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조식 뷔페, 애프터눈티 세트, 칵테일 아워 등 2인 혜택도 제공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말을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윈터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과 스펙트럼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고, 스페인산 호메세라 오가닉 브뤼 까바 (Jaume Serra Organic Brut Cava) 스파클링 와인 1병, 로맨틱함을 더해줄 초콜릿도 제공된다. 그리고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 (Diptyque)의 무화과 나무의 신선함이 가득한 ‘필로시코스 (Phylosykos)’ 핸드 & 바디젤 1병 (200ml)도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기억에 남을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겨울 'Romantic Winter'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을 포함,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커플 수면양말 세트와 분위기 내기 좋은 풍선세트를 제공하며 스파클링 와인과 8종의 치즈플래터가 포함되어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