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모빌리티, 아이엠택시 출시 2주년 기념 'FESTIVAL' 진행
대형 승합택시 i.M(이하 아이엠택시)을 운영하는 진모빌리티가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아이엠 2주년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산타 지니의 선물 보따리를 열어라!'와 '아이엠 2주년 AWARDS' 총 두 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산타 지니의 선물 보따리를 열어라!'는 앱 호출 고객, 배회 탑승 고객 구분 없이 기간 내 아이엠택시에 탑승한 모든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아이엠택시 탑승 후 내부에 설치된 태블릿PC 터치 한 번으로 참여 및 100% 당첨이 가능하다. 아이엠택시를 이용할 때마다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에어팟 맥스,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이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엠택시 1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하이 블랙 탑승 시에는 참여 불가능하다.
아이엠 2주년 AWARDS는 올해 아이엠택시를 이용한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탑승 기록을 기반 i.M 러버(누적 탑승 횟수가 가장 많은 사람), i.M 슈퍼리치(누적 결제 금액이 가장 많은 사람), i.M 롱기스터(누적 이동거리가 가장 긴 사람) 등 총 12개 부문 상위 60명을 선정한다. 선정자 전원에게는 2023년 아이엠 스페셜 굿즈가 증정되며, 각 부문 1등에게는 아이엠 1만원 쿠폰 5매, 2~5등에게는 1만원 쿠폰 3매를 추가 제공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올해 아이엠택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엠택시는 이달 누적 가입자 85만명을 돌파했으며, 연 매출과 서비스 건수 역시 동년 대비 각각 222%, 136%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