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핫하다 핫해~’ 미니니 만나러 라인프렌즈 월드 팝업 갈까
지난 28일 IPX(구 라인프렌즈)가 라인프렌즈 월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성수동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당일 국내외 많은 방문객이 이어졌다.
조그만 크기에 비해 반전의 매력을 가진 미니니와 글로벌 캐릭터 BT21, TRUZ 등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니 베이커리 플러시, 자이언트 레니니 등 최초 출시되는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스토어 입구에 들어서면 ‘메가 레니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동화 속 테마파크 컨셉으로 꾸며져, 마치 인간 미니니가 된 듯한 경험과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자인의 테마 공간, 팝업 곳곳의 미니니들 등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초 공개되는 메가 RJ를 만날 수 있고, 브라운의 방에 사는 미니니들로 꾸며진 ‘미니니월드’, 유니버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BT21의 베이스캠프, 실험실에서 탄생한 TRUZ의 스위트랩 공간으로 구성됐다.
TRUZ의 공간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 축하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한 브라운빵, 귀려운 솜사탕으로 변신한 BT21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입장시 전 방문객들에게는 스탬프 카드를 제공해 도장을 모두 받으면 미니니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월드 팝업 스토어는 11월 13일까지 성수동 AP AGAIN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