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딩의 계절 가을 맞아 '골프 패키지' 선보인 호텔·리조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골프와 객실에서의 휴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골프존 GDR 아카데미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기며 도심 속 이색 호캉스를 경험하는 ‘스테이 앤 플레이(Stay & Pl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앤 플레이’는 고층에서 아름다운 도심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한 ‘GDR 아카데미 용산서울역점’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권(1시간)과 1대 1 원포인트 레슨권을(15분) 제공한다. 패키지당 1인 레슨 & 이용권으로 1인 외 추가 이용 시간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추가 이용권 구매 후 가능하며 신발을 제외한 골프 클럽, 장갑, 티셔츠를 대여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골프장과 호텔에서 골캉스(골프+호캉스)를 즐기면서 기부도 하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라운드 중 골프장에서의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 이용은 물론 전문 사진가의 골프 프로필 촬영까지 제공되어 더욱 특별한 골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아울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디럭스 객실 숙박이 포함된다.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조식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HDC 호텔 & 리조트
HDC 호텔 & 리조트에서는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CC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하여 골프 라운드 이용권과 최고급 스위트 객실을 연계한 ‘더 프레스티지’ 객실 패키지를 각 호텔과 리조트당 단 1개씩 한정 판매한다.
5개의 HDC 호텔 & 리조트 패밀리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오크밸리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함께 선보이는 이번 객실 패키지는 HDC 리조트가 지난 9월 1일 그랜드 오픈한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 코스 ‘성문안 CC’에서의 4인 라운드 이용권 혜택을 공통으로 포함해 각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다이닝, 부대시설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가을에 제주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딩과 여유로운 호캉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골프&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2인) 또는 온돌(4인) 객실 1박과 제주시권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골프 라운딩(36홀)을 제공한다.
특히, 골프 아이템으로 제주맥주x볼빅 골프공(2구)과 자외선 차단패치 제품을 제공하며, 공항과 호텔 이동 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어텀 얼리버드 이벤트(Autumn Early-bird Event)로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아임에코(i’m eco)의 골프 티 박스(10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라운딩 후 객실에서 와인 한 잔의 여유를 가지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티 라운딩 앤 와인(City Rounding&Wine)’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골프 연습장(90분) 또는 호수와 그린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부드러운 탄닌감이 특징인 프랑스 와인 ‘엠 샤푸티에 마리우스 루즈’ 1병과 치즈 큐레이팅 스토어로 유명한 ‘유어네이키드치즈’의 람비노, 까망베르치즈, 과일치즈, 미니 브레드스틱 등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치즈 기프트 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