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K리그 이달의 퍼포먼스상 후원 통해 고객 접점 확대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시즌에 맞춰 K리그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시상하며 휴식 가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휴식이 중요한 스포츠 선수들의 후원을 통해 물리적인 마사지 외에도 정서적인 측면까지 케어해주는 진정한 힐링을 연구하는 휴테크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들이 중 2명의 후보를 선정해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퍼포먼스 캐릭터와 매칭되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제품을 선정하여 부상으로 제공한다.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포항 스틸러스 신진호가 수상했다. 정확한 공 컨트롤과 함께 완벽한 개인기를 보여주며 포항의 승리에 기여한 신진호에게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RES9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다양한 연령대의 축구 팬층을 대상으로 휴테크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기 위해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시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 및 자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며 대중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SNS 채널에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 수상자의 공식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