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강원FC 양현준에게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시상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휴테크는 지난 5월부터 K리그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신설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에 나섰다. 선수의 기량 성장 및 부상 최소화를 위해 질 높은 휴식이 강조되는 스포츠 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휴식의 기술을 연구하고 있는 휴테크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신설됐다. 두 명의 후보를 선정해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하며,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퍼포먼스 캐릭터와 매칭되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제품을 선정하여 부상으로 제공한다.

7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자로는 강원FC의 양현준이 선정됐다. 양현준은 정신력과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경기력을 펼치며 팬투표에서 과반수 이상의 표를 얻었다. 양현준에게는 휴테크의 플래그십 라인업인 카이(KAI) RES7 아트모션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카이 RES7 아트모션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와 에어 3D 아트모션, 음파진동 마사지를 결합한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을 탑재하여 신체에 최적화된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휴테크 마케팅팀 신정우 팀장은 “휴테크는 K리그의 공식 스폰서로서 좋은 경기를 통해 많은 축구팬들에게 감동을 주는 우리 선수들을 대상으로 아낌없는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휴테크 안마의자가 선수들의 휴식 및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