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진모터스가 운영하는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는 호남지역 남북을 잇는 목포역 및 목포시 동서를 관통하는 백년대로와 인접하고 있어 목포 지역 거주 고객은 물론 신안군, 해남군 등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벤츠 코리아,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총면적 1830㎡(약 553평) 공간에 자리 잡은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1층과 2층에 거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30대의 차량을 처리할 수 있다. 2층 전시장에는 8대의 신차가 진열돼 있어 직접 비교하면서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시장 내에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가진 고객 대기실이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이번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전라남도 남서부 지역 고객들에게 벤츠의 브랜드를 경험하고 신차 상담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벤츠는 네트워크 확장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분들께 최고의 브랜드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벤츠 코리아는 전국에 수입차 최대 규모인 64개의 전시장과 7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워크베이 대수는 1300개에 달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