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메이크업·헤어 등 스타일 유지 위한 아이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있다. 올여름 강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고온다습한 여름에도 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오래 유지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 등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벨벳 SPF22 PA++’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게 피부를 커버하며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지속되는 세미매트 파운데이션이다. 로션처럼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모공이나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화이트 사파이어 파우더를 함유하여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하게 커버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총 10가지 호수로 구성되어 내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펜티 뷰티 by 세포라의 ‘프로 필터 인스턴트 리터치 세팅 파우더’는 부드러운 초미세 입자가 필터 효과를 주는 세팅 파우더이다. 또한, 각자의 고유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를 선보이며, 매트하고 가벼운 파우더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유지해 주면서 유분으로 인한 피부의 번들거림을 최소화해준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특별한 반짝임을 담은 ‘유리네일’을 출시했다. ‘유리네일’은 영롱함을 담은 오로라 유리필름을 잘라 한 조각씩 올린 리얼 젤 네일로 차별화된 시그니처 젤 아트로, 영롱한 반짝임의 유리 필름과 화려한 글리터의 조합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해 준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긴 머리도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한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2종 출시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는 기존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보다 2.5cm 길어진 15cm의 롱 사이즈 열판과 보다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34mm 봉 사이즈로 긴 머리도 손쉽게 탱글한 S컬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는 보다나만의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뜯김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기분 좋은 청량함을 선사하는 향수로 지친 기분을 리프레시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더 디퍼런트 컴퍼니 ‘도쿄 블룸 오 드 뚜왈렛’은 봄과 여름 사이 풀잎음을 갈바넘, 바질, 단델리온의 그리너리한 노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르 쿠방 ‘아쿠아 밀레폴리아 오 드 뚜왈렛’는 레몬, 민트의 상큼한 탑 노트를 시작으로 그린 버베나의 스파클링하고 프레쉬한 향이 우디 노트로 이어지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데쿠베르트 오 드 퍼퓸’는 플로랄, 베지터블, 그리고 그린 노트의 완벽한 조합의 향수로, 은은한 매그놀리아와 깊이 있는 머스크, 우디 노트로 마무리 되며 차분함을 전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