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부, 총 2만 8천여명의 방문객이 팝업 이벤트 즐겨
필리핀 관광부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필리핀 테마 팝업 이벤트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행사가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 관광부(PDOT)와 필리핀 관광 진흥위원회(The Tourism Promotions Board)가 현대백화점과 협업하여 진행한 이벤트로 1주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총 27,332명의 고객이 팝업 이벤트를 방문했다.
필리핀 관광부는 행사장에서 해양생물의 보고인 필리핀에서 고래상어와 물고기 등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버추얼존>, 영감을 주는 비주얼로 가득한 <사진전시회>, 팔라완의 코론 지역과 보홀의 팡라오섬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이미지들로 포토제닉했던 공간이었던 <포토 터널>,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과 경품 제공, 필리핀 및 휴양지 테마의 상품이 판매되었던 <액티비티존> 등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통해 필리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세부 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총 13명에게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제공했다. 행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한 후 모바일을 통해 현장의 콘텐츠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온라인 포맷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391명이 참여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관광부는 필리핀 관광 진흥위원회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MZ세대를 비롯하여 가족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더 현대 서울'이라는 랜드마크에서 필리핀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현대 서울 관계자는 “이번 필리핀 팝업 이벤트를 통해 뉴노멀 시대에 최적화된 소비자들에게 필리핀이 이상적인 여행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데에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