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버크코리아

버크코리아(대표 이경훈)가 MZ세대의 주목을 받은 신개념 퍼터에 이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Tour Max Series-Square line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버크코리아는 이번 출시된 Tour Max Series-Square line은 업그레이드된 솔과 에이밍 라인을 강조하여 직진성과 방향성을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또한 버크퍼터만의 전통적인 CNC공법과 HEAT TEC. 기술을 더하여 헤드 재질의 강도를 증가시켜 타구 시 진동 피드백을 통해 정확한 거리감과 안정적인 타구감 주는게 특징이라고 밝혔다.

Tour Max Series-Square line은 총 10종으로 역삼각 X형의 TM07, 정밀하고 예리한 와이드 솔의 TM21, 심플한 스타일과 더욱 넓어진 와이드 솔의 TM22, 전통적인 직각형태의 Long Shape디자인의 TM27, 반원스타일의 헤드 디자인의 TM31, 그린위의 FLAG을 형상화한 헤드디자인의 TM32, 역삼각V자 구조의 넓은 솔과 날개의 TM50, 반원형태의 B자 스타일의 TM53, V자형 구조로 최신 기술의 평형꼬리날개를 탑재한 TM55, 컴팩트한 날개를 탑재한 TM56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버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Tour Max Series-Square line의 다양한 퍼터를 통해 더욱더 많은 골퍼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조금 더 세밀하게 맞춰드릴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플레이어 중심의 제품개발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