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휴테크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과 함께 쇼핑 축제 즐기시길”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앞서 휴테크는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2020년과 2021년 ‘빅스마일데이’에서 2년 연속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2022년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보다 큰 혜택을 준비했다.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카이(KAI) SLS9 전 색상과 컴포어, 르네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는 물론 신제품 컴마L 안마의자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을 준비, 고객 선택지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전 안마의자 모델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대상 모델로 선정한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 카이 SLS9은 독자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에보소닉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업계 최초로 접목시킨 기술로, 근육 겉만 자극하는 것이 아닌 50~300Hz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휴테크만의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각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인체공학적 하이퍼 S프레임을 적용, 신체와 밀착되어 실제 전문가가 꾹꾹 눌러주는 듯한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구현한다.
더불어 심신 힐링을 위한 뮤직싱크 기술도 갖췄다. 안마의자 전용 5가지 힐링 음원을 재생하거나 원하는 음악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음악의 리듬에 맞춰 반응하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휴테크 이커머스팀 김수진 과장은 "휴테크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서 매년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다"라며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군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휴테크와 함께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