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캠크루' 런칭… "다양한 차박 캠핑 용품 선보일 것"
㈜불스원이 새로운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를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캠크루는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로, 첫 런칭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선보인다.
캠크루 차박 텐트는 TPU 우레탄창과 모기장, 국내 최초 T자형 커튼이 부착돼 간편하게 외부 공기로부터 차량 내 온도를 지켜주고 해충의 유입을 막아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손쉽게 부착 가능한 뛰어난 개방감의 캠크루 전용 쉘터는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해 원하는 대로 내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원단 내수압 3000mm의 높은 방수력을 자랑하는 소재도 사용해 폭우가 쏟아지는 환경에서도 차박을 즐길 수 있다.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견고한 내구성으로 하중 100kg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캠핑 웨건으로, 캠핑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PP 휠에 고무 타이어로 구성된 앞바퀴는 핸들링이 부드럽고 편안하며 여기에 상판을 얹어 테이블로 사용할 경우, 브레이크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벨크로로 탈착 가능한 웨건 커버는 세탁과 관리까지 용이한 장점이 있다.
불스원 소싱파트 이우용 선임은 "새로운 캠핑 문화 트렌드로 떠오른 차박 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브랜드 캠크루를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운전자가 만족도 높은 차박 캠핑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핑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