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1분기 매출 전년比 198% 성장
육아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의 올 1분기 실적이 전년 대비 198% 증가했다.
올디너리매직은 ‘모든 부모의 자신감 있는 육아를 돕는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발달 육아 전문 스타트업이다. 특히 주력 상품인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전문가가 개발한 월령별 프리미엄 발달 맞춤 놀잇감이라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작년 4분기 대비 신규 고객을 5.7배가량 유치했고, 런칭 8개월 만에 10배 이상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획 방송에서 동시간대 진행 프로그램 중 ‘실시간 구매 3위’ 기록을 달성했고,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4월 초 팔로워 수가 올 연초 대비 150%까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의 시드 투자를 유치하고, 올해 1월에는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와 제품 및 콘텐츠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올디너리매직은 최근 시작한 B2B 사업을 비롯해 아시아 중심 글로벌 시장 진출, 어린이집 부모 교육 프로그램, 신세계 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런칭 등 사업 확장으로 올 한 해를 성장을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는 “올해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며 “발달 육아 스타트업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는 동시에, 전년 대비 20배 이상 실적 달성의 목표를 이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