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철 여행객 위한 국내 여행 기획전 진행
봄을 맞아 여행 수요가 늘면서 여행업계가 국내 여행을 계획중인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노랑풍선, 국내여행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에서는 ‘꽃피는 봄, 국내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꽃피는 봄, 국내여행’ 기획전에서는 봄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꽃을 소개하고 있으며 개화시기에 떠나기 좋은 각 지역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 플랫폼에서 추천하는 봄꽃여행지는 ▲제주(신방산_유채꽃) ▲서울(응봉산_개나리) ▲광양(매화마을_매화 ▲창원(진해_벚꽃) ▲여수(영취산_진달래) ▲용인(에버랜드_튤립) 등이며 각 여행지에서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도 확인 가능하다.
아고다, <백신 맞고 여행을 떠나요(Vaxxed To Go)> 국내여행 캠페인 선보여
아고다는 백신 접종 완료 여행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숙소를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백신 맞고 여행을 떠나요(Vaxxed To Go)> 캠페인을 진행하고 글로벌 팬데믹으로 인해 타격을 입은 한국 여행업계의 회복을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 목마른 국내 여행자를 유치하고자 백신과 휴가를 합친, ‘백시케이션(vaxication)’을 선보인 숙박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숙박업체들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국내 여행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백신 맞고 여행을 떠나요> 캠페인에는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다양한 국내 호텔들이 참여하며, 아고다에서 ‘백신 맞고 여행을 떠나요’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 선호하는 숙소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다. 숙소 직원 및 투숙객 보호를 위해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완료가 확인된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신 맞고 여행을 떠나요> 캠페인 예약 기간은 오늘(21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 4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한편, 아고다는 <백신 맞고 여행을 떠나요> 캠페인을 통해 예약 1건당 1천원, 최대 총2천5백만원을 환경재단의 ‘지구쓰담’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은 해양환경을 보호하고 해양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2020년에 시작되었다.
티몬, 여행 특집 라방 주간 ‘오늘의여행은 여기인가봄’ 시작
티몬은 치솟는 여행 수요에 맞춰 3월 21일부터 5일간 봄 여행 특집 라방 주간 ‘오늘의여행은 여기인가봄’을 시작한다.
21일(월)~25일(금) 매일 오전 10시, 국내 봄나들이는 물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 고정 프로그램인 ‘오늘의여행’을 특별 편성해 풍성한 혜택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첫날(21일)은 제주신화월드 4개 전지점을 단독 특가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