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톡톡 튀는 매력으로 무장한 신작 애니메이션과 함께 특별한 재미를 느껴보면 어떨까?

이미지=‘메이의 새빨간 비밀’ 포스터

디즈니+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의 심장을 겨냥한 디즈니·픽사의 판타지 공감 애니메이션 ‘메이의 새빨간 비밀’을 11일 단독 공개했다. ‘소울’, ‘코코’, ‘인사이드 아웃’ 드림팀 제작진이 참여한 ‘메이의 새빨간 비밀’은 빈틈없이 완벽하던 만능 소녀 '메이'가 흥분하면 레서판다로 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다.

로튼 토마토 지수 94%를 기록한 작품은 뻔하지 않은 이야기를 경쾌하게 풀어간다. 사춘기 소녀 메이의 사실적인 심리 표현은 보는 이의 공감을 자아내고, 포근한 털과 앙증맞은 발, 꼬리 등 사랑스러운 레서판다의 모습은 관객을 무장해제시키며 푹 빠져들게 만든다.

K-팝을 모티브로 한 디즈니·픽사의 최초 보이밴드 '포타운'과 빌리 아일리시와 피니어스 오코넬이 작곡한 OST, 할리우드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의 목소리 연기도 애니메이션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또 다른 요인이다.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예고한 ‘메이의 새빨간 비밀’의 거대하고 귀여운 비밀을 확인해보자.

이미지=‘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지난 9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은 레전드 히어로 만화 원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의 세 번째 극장판이다.

전 세계로 무대를 확장한 이번 편에서는 개성 보유자를 섬멸하려는 역대급 빌런 조직 ‘휴머라이즈’에 맞선 최강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이 역대급 스케일로 펼쳐진다.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와 ‘바쿠고 카츠키’, ‘토도로키 쇼코’ 삼총사가 활약하는 오세온이라는 가상의 국가를 중심으로 일본, 이집트, 미국, 프랑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까지 세계 각국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히어로 고교 학생들과 프로 히어로로 구성된 세계 선발 히어로팀들은 개성 보유자를 섬멸하려는 사상단체 휴머라이즈가 설치한 ‘이디오 트리거 밤’을 제한된 시간 안에 회수해야만 한다. 통괄 사령부의 전 NO.1 히어로 올마이트부터, 현 NO.1, NO.2 히어로 엔데버와 호크스까지 정상급 히어로가 총출동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개성’을 보유한 히어로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며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2021년 방영된 애니메이션 5기와 연관된 극장판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아 원작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즐긴 팬들에게 더 반가운 소식을 전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시리즈 사상 최대 스케일의 미션과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즐겨보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