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의 화사함을 담은 스프링 뷰티템 잇달아 출시
뷰티업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봄꽃을 담은 스프링 컬렉션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프링 컬렉션은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에서도 설렘 가득한 봄의 시작을 만끽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헤어브랜드 보다나는 화사한 봄의 정원에서 모티브를 받은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스프링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S자 곡선 형태의 내장 열판으로 자연스러운 물결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물결고데기다. 본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원하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고, 25mm(코랄, 바이올렛), 32mm(핑크바닐라, 바이올렛, 티라미슈브라운)와 40mm(크리미블루, 스프링에디션)까지 총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록시땅코리아 ‘2022 쎄르지에 에뚜알 에디션’은 체리와 은은한 머스크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오 드 뚜왈렛, 샤워 젤, 바디 밀크, 핸드크림, 프레시 미스트 등 5종츨 한정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체리블라썸 쎄르지에 에뚜알 오드 뚜왈렛에는 프랑스 남부 뤼베론산 체리 추출물과 체리블라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은은하게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샬롯 틸버리는 울트라 매트 피니쉬 립스틱 ‘리밋리스 럭키 립’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감과 컬러를 담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웜 피치 누드 컬러인 ‘스파이스 블룸’, 말린 장미 컬러의 ‘로즈 호프’, 소프트 핑크 레드 컬러의 ‘라즈베리 참’, 차분하고 자연스러움을 담은 캐러멜 누드 컬러인 ‘벨벳 누드’로 구성했다.
바닐라코는 뮤즈 신세경의 컬러가 담긴 ‘블루밍 페탈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맑게 발색 되는 시스루 발색이 돋보이는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과 맑은 파스텔 색감의 ‘프라이밍 베일 치크’ 등 2종으로 구성되어 봄 햇살 아래 갓 피어난 싱그러운 꽃잎의 부드러운 컬러감과 생기를 담았다.
에스쁘아의 ‘리얼 아이 팔레트 #듀이’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멀티 유즈 팔레트이다.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물기어린 핑크 컬러와 촉촉하게 밀착되어 빛나는 쉬머 새틴 텍스처 조합으로 핑크 무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의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소프트 드림 블러쉬’는 달리아의 완전해지는 순간을 그라데이션 컬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올해 4번째 컬렉션으로 핑크달리아 꽃의 컬러와 시그니처 대리석 마블패턴이 더해진 핑크 패키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