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맞이 국내 여행 활성화 위해 기획전 진행
여행업계가 기획전을 통해 국내 여행 상품 활성화에 분주한 모습이다. 봄을 제대로 느끼기 좋은 여행 제철 지역을 테마로 한 국내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삼일절을 맞아 독도를 직접 내려다보며 애국심을 고취할 수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출시한 곳도 있다.
모두투어, 봄맞이 `안전여행 국내상품` 기획전 오픈
모투투어는 지난달 한국여행협회(KATA)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한 `21년 안전여행상품`에 선정되어 `한국 이야기 포항 갯마을 1박2일`과 `VIP투어 울릉도 완전 일주 4일` 상품을 통해 안전 인증을 기반으로 한 품격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 이야기 포항 갯마을 편 1박 2일` 은 작년 인기를 끌었던 갯마을 차차차의 촬영지로 최근 힐링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포항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봄이 가장 빨리 온다는 남해 섬기행을 통해 남도의 맛과 멋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봄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하나투어, 경남지역 웰니스 여행상품 및 울릉도 '하늘길여행' 상품 선봬
하나투어는 경상남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하나투어와 경남관광재단, 경상남도가 함께하는 '경상남도 웰니스 여행' 기획전은 함양 개평한옥마을, 통영 나폴리농원, 산청 동의보감촌, 거창 하늘호수, 합천 해인사,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등 경상남도 6개 지역의 웰니스 관광지를 한데 모아 소개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 기획전을 통해 숙박과 입장권을 결합한 티켓텔, 당일로 다녀올 수 있는 버스투어, 숙박이 포함된 버스투어 등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하나투어는 삼일절을 맞아 하이에어와 함께 울릉도/독도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을 선보인다. ‘하늘에서 만나는 울릉도/독도 무착륙비행’은 김포공항을 출발해 울릉도와 독도 상공을 비행한 후 다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의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이다. 최근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분위기 속 비행기를 타며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삼일절에 우리 땅 독도를 직접 내려다보며 애국심을 고취할 수도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인터파크투어, ‘부산 여행정보’ 기획전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올해 뜨는 여행지를 부산으로 선정하고 ‘부산 여행정보’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호캉스 수요를 겨냥해 부산 지역 인기 호텔 숙박권과 함께 유명 전시회 티켓, 해변열차 탑승권 제공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포함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숙소는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그랜드 LCT 레지던스 해운대 등이다. 퓰리처상 사전전 및 유미의 세포들 부산전 티켓, 해변열차 탑승권, 조식 제공, 룸 업그레이드 등 숙소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MZ 세대를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부산 권역별 유명 빵집을 탐방하는 ‘빵지순례’ 기획전도 오픈했다. 부산의 16개 각 구별 유명 빵집을 소개한 빵동여지도, 테마별 추천 빵집, 빵셔틀 상품보기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인기 빵집 소개와 메뉴도 추천해준다.
노랑풍선,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 개최
노랑풍선 플랫폼에서는 지난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검증된 호텔 상품을 엄선하여 추천하는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을 오픈했다.
‘찾아라! 베스트 리뷰 호텔’ 기획전에서는 판매량, 5점 만점 중 4.5점 이상의 고객 평점, 이용 후기 등을 바탕으로 엄선하였으며 도시 별 인기 호텔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3월 14일까지 예약자 중 3월 31일까지 체크인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