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들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최고급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양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졸업생 동반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 호텔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과 브래서리는 3월 6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점심과 저녁 상관없이 가능하며, 졸업장 및 확인증 지참 필수이다.

특히 그랜드 키친은 대게찜, 활가리비, 불도장, 장어요리 등 원기회복에 좋은 다양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금액 추가 시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11개 별실이 구비되어 프라이빗한 가족 식사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브래서리는 패밀리 에디션 메뉴로 통삼겹 바비큐, 로스트 치킨, 오리구이를 추가로 선보인다. 저녁에는 각 테이블마다 랍스터 패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채끝, 살치, 부채 등 부위별 소고기, 양갈비와 같은 육류부터 농어, 방어, 전복, 새우 등 해산물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딸기 뷔페의 원조’로 유명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 뷔페의 디저트들까지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이용이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호텔은 학생들의 ‘졸업생 및 입학생 이벤트’를 오는 3월 27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2년도 졸업 및 입학 예정을 앞두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및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최고급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졸업, 입학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인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며 오는 3월 15일까지 주중 4인 이상 방문 시 졸업생이나 입학생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붓한 외식을 즐기기 제격이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중·고·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토요일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학생 본인에 한하여 디너 뷔페 50% 할인 제공한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신입학 증명서 및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본인확인 후 사용 가능하며, 테이블당 최대 2명까지 할인 제공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