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건강관리 돕는 ‘헬시플레저’ 아이템 추천
건강관리도 즐겁고 편리하게 하자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가 대세로 떠올랐다. 혹독한 식단관리와 무리한 운동 계획은 금물이다. 건강관리를 꾸준히 지속하기 위해서는 즐거움까지 함께 챙겨야 한다.
매서운 한파가 끝나고 다가올 봄을 기다리며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는 이들에게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관리를 도와줄 ‘헬시플레저’ 아이템을 추천한다.
어디서나 맛있는 도시락으로 즐거운 식단관리
즐거운 건강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맛있고 든든한 도시락을 챙겨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물리지 않는 식단을 위해 샐러드 토핑에 현미밥, 잡곡밥 등을 더한 하와이안 샐러드 ‘포케’ 등 기존 샐러드에 맛과 영양소를 추가한 이색적인 샐러드가 다이어터 사이에 인기다.
코멕스의 ‘샐러드보틀’을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포케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 ‘샐러드보틀’은 뚜껑에 소스를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소스 용기를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 식사 직전에 소스를 부을 수 있어 눅눅해질 걱정 없이 신선하게 샐러드를 보관할 수 있다. 뒷면에 표시된 용량 눈금으로 용량 체크가 간편하고 입구가 넓어 샐러드를 넣을 때나 세척 시에도 더욱 편리하다.
수비드 방식으로 색다른 조리
퍽퍽한 식감의 닭가슴살도 순환 가열방식으로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저온으로 조리하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면 더 맛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지난달 이마트에서 출시한 ‘일렉트로맨 수비드 머신’은 0.1도 단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최대 95도 온도와 최대 99시간 59분 시간 설정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섬세한 음식 조리에 제격이다. 스테인레스 외관 재질로 위생적이며 손쉬운 LED 터치 패널과 어느 용기에나 고정할 수 있는 후면 고정 집게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IPX7 등급의 생활방수 등급과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품을 구입한 이마트 매장이나 ㈜매직쉐프를 통한 제품 AS도 지원한다.
카페인 대신 건강주스로 영양 섭취하고 디톡스까지
습관적으로 마시는 카페인 대신 채소와 과일을 갈아 만든 주스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해 보자.
해피콜의 ‘브리즈U’는 1,200와트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최대 2만 6,000rpm, 1초당 433회 초고속 회전하며 빠른 시간에 재료를 곱게 갈아낸다. 티타늄 코팅의 6중 입체 칼날을 장착해 절삭력 및 내구성도 뛰어나다. ‘브리즈 U’는 무른 과일, 단단한 채소·과일, 쾌속(Pulse), 세척 등 4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갖췄다. 스무디 4잔까지 블렌딩 가능한 1.5ℓ 대용량 컨테이너는 아기 젖병과 같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었다.
층간소음 방지 요가매트와 함께 매일 꾸준한 스트레칭
식단관리뿐 아니라 운동도 힘든 목표를 세우기 보다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꾸준히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앱코 라이프의 ‘NYM183’ 요가매트는 층간소음 방지를 돕고 매트 꺼짐 현상도 적은 것이 특징으로 충격과 흡수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활동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NYM183’ 요가매트는 초심자나 숙련자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NBR 소재를 사용했다. NBR 소재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은 소재로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특유의 쿠션감으로 부상을 방지하고 생활 방수 기능으로 땀이나 물 등의 오염으로부터 관리가 용이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