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새해 맞아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프로모션 진행
2022년은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다. 오랜 기간 지속된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지난 날을 뒤로하고, 2022년 새해에는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강인한 호랑이처럼 활기찬 기운을 되찾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항공업계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오늘(28일)부터 2월 4일까지 국내선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김포~부산, 김포~여수, 김포~광주, 광주~제주, 여수~제주 등 총 5개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1만5천3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희망찬 한 해의 시작과 풍성한 설 연휴를 응원하기 위해 1월 25일부터 2월 4일까지 ‘설날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의 새해 이벤트는 친구에게 덕담을 남기는 이벤트로,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추첨을 통해 캐세이퍼시픽 2022년 호랑이 인형,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4일까지며, 당첨자는 2월 15일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한다.
에어프레미아는 2월 26일에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 에어프레미아는 승객들에게 2+1 항공권 구매, 면세품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무착륙 관광비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2월 26일 오후 3시 30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대마도 상공을 선회한 후 오후 5시 30분에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Premia 42) 플렉스 운임을 예매하는 승객에게는 에어프레미아 모형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국 13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에코백, 머그컵,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제작한 봉제인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는 면세점 고객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온라인 및 오프라인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미레이트항공은 2월 6일까지 두바이를 찾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같은 예약 번호로 두바이행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항공권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1월24일부터 4월30일까지이다. 더불어, 2020 두바이엑스포 기간(2022년 3월31일까지)에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고객들에게 항공권당 엑스포 일일 입장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