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리아나제도, 트래블 버블 유지로 유일한 귀국 격리 면제
- 현지 PCR검사 비용 지원, 여행 지원금 1인당 일정 금액 제공

사진제공=인터파크투어

현재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여행 후 귀국자에 대한 10일간의 격리 조치를 시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한민국과 트래블 버블을 체결한 바 있는 '북마리아나제도'만 유일하게 격리 면제를 받고 있다.

북마리아나제도는 지난해 7월, 트래블 버블 체결과 동시에 철저한 방역시스템구축 및 다양한 여행 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국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였고 현재도 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북마리아나제도(사이판, 티니안, 로타)에서는 2월 출발까지 현지 PCR 검사비용과 1인당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의 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들을 위해 북마리아나제도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인기 여행지 '사이판' 여행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이란,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일정으로 2인 이상의 인원이 같은 일정으로 여행하는 경우'를 말한다.

사이판 하얏트 호텔 전경(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은 휴양, 골프, 허니문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다채로운 테마를 구성한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사이판 켄싱턴 4일' 상품은  사이판 내 최고급 호텔로 손꼽히는 켄싱턴호텔 로얄디럭스 객실에서의 투숙과 조식, 석식 하루 2회 식사가 포함되며 사이판 대표 관광지 마나가하섬관광과 사이판 아일랜드관광이 포함되어 있다.

'사이판 하얏트 5일' 상품은 사이판 시내 중심 가라판에 위치하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게스트 오션뷰 객실에서의 투숙과 조식이 제공되며, 사이판 관광은 물론 가라판 시내까지 자유롭게 여행 가능한 상품이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해외여행 시 현지에서 발생되는 질병 또는 상해에 따른 여행자보험 의료비지급 한도를 기존 5백만원에서 3천만원으로 증액하여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사이판 코랄 오션포인트 C.C(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으로 2월 한 달 동안 주 2회(토:4박5일, 일:4박5일) 패턴의 '사이판 청소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12세 미만에 적용되던 소아 50% 할인을 2월, 한 달 동안 18세 미만으로 확대하여 성인 2명과 동반하는 청소년 1인은 성인의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슈페리어룸 5일'은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사이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 상품이다.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이고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특전으로 공항과 호텔 간의 이동 서비스, 전 일정 호텔 조식, 석식 포함과 아일랜드 관광 등이 제공되고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해양 액티비티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2월 출발부터 바로 예약이 가능한 '사이판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C.C'를 연계한 골프 상품도 있다. 4일, 5일 체류 일정에 따라 각각 36홀, 54홀 라운드가 진행되며 현지서 동반자 조인 진행도 가능하여 인원 모집에 대한 부담 없이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코랄오션 리조트는 럭셔리와 웰니스 힐링을 컨셉으로 리모델링하여 올해 1월 1일 새롭게 오픈하였고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코랄오션포인트C.C는 남태평양 코발트빛 해안가를 따라 설계된 사이판 유일의 PGA 규격 골프장으로 화창한 날씨에 여유로운 황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켄싱턴 호텔, 월드리조트, 하얏트리젠시, 아쿠아리조트, 코럴오션리조트 4~5일 숙박 상품을 선보였다. 현지 액티비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도 추가 제공하며, 혜택은 상품별로 상이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