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된 코로나에 '육아박람회' 온라인으로‥ 네이버 최대 키즈 라이브쇼 첫 방송
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세모라이브(세상의 모든 라이브, 대표: 김명지)가 0세부터 10세 유아 키즈맘들을 위한 온라인 육아 박람회 <유키즈쇼> (유아 키즈 라이브쇼)를 12월 22일 수요일 정오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쇼핑 라이브에서 네이버 주관이 아닌, 기획사가 연합 기획전 기획하여 방송하는 것은 세모라이브가 최초다.
유아 키즈 라이브 박람회를 표방하는 <유키즈쇼>는 3시간 동안 1부와 2부로 나뉘어 대표 유아 키즈 전문기업 6개사 연합전으로 이루어진다.
참여사는 ▲40년 교육노하우 웅진씽크빅 국민 분유포트 보르르 ▲프리미엄 기저귀의 대명사 킨도 ▲우리아이 원픽음료 매일유업 썬업 ▲레벨이 다른 참존 키즈 마스크 ▲육아 필수템 LG생활건강 비욘드 키즈이며, 최대 65%의 역대급 할인을 선보인다.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 육아 박람회를 경험하지 못한 육아맘들에게 네이버 쇼핑라이브 TOP10에 오른 인기 높은 베스트 육아템들을 필두로 총 15개의 제품, 약 30억 물량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유키즈쇼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육아맘이자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인 노금미, 김명지 쇼호스트가 출연해 육아 소통과 함께 육아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4,900원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한 할인가의 상품이 소개되는 가운데 방송 중 역대급 증정품과 100만원이 넘는 경품 혜택이 쏟아진다.
세모라이브 대표 김명지는 “대한민국 몇 안되는 육아맘 쇼호스트로서 코로나 장기화로 오프라인 육아 박람회가 줄줄이 취소되어 온라인 육아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 최근 다시 가정 보육이 많아진 육아맘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아 브랜드들로 채워 <유키즈쇼>를 2022년에도 네이버 대표 유아키즈 라이브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2021년 연말 감사전으로 유아 키즈용품 마지막 역대급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모라이브는 ‘세상의 모든 라이브’를 표방하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기업으로 김명지 대표 쇼호스트 이자, 김명지 대표를 필두로,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라이브 이외에도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꾸준한 성공 사례를 쌓아나가고 있다.
세모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사와 고객니즈에 맞추어 새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기획하여 고객사와 고객이 모두 만족 시키는 회사가 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