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더해진 뜨거운 골프열기‥버크코리아, 항공알루미늄소재 신개념퍼터 출시
최근 골프가 대세 스포츠로 급부상하고 있다. 코로나 감염 부담이 적은 스포츠라는 인식과 함께 MZ세대가 골프 시장에 대거 유입되어 활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에 세계 4대 퍼터로 불리는 브랜드 버크코리아가 다양한 골퍼 연령층의 니즈를 겨냥해 항공알루미늄소재의 신개념퍼터 AI+7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버크퍼터는 남자골프 메이저대회 2승을 달성한 재키 버크 주니어(Jackie Burke Jr.)가 현역 시절 얻은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합작하여 만든 전세계 골퍼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버크퍼터 테크놀로지가 집약되어 탄생한 AI+77은 알루미늄 소재로 표면처리하여 화려한 색상으로 매력을 완성하였으며, 수려한 3D 색상과 마감 처리로 Neutral Black, True Red, Fresh Green 3종을 선보여 골프장 자연의 색감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퍼터 헤드의 다양한 디자인은 큰 퍼터의 둔한 느낌을 감소시키고, 현대적 감각의 모던한 라인의 감각을 표현하여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을 추구했다.
또한 이번 AI+77에 사용된 6061항공 알루미늄 합금의 장점은 볼 터치 시 충격흡수를 통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며, 버크퍼터의 장점인 헤드 전체 CNC공법의 완벽한 결합으로 타격의 유효 타구 면적을 확대시켰다.
버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AI+77과 함께 더욱 즐거운 골프를 경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