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

오늘(28일) 오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기자간담회를 통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2년 5월 5일 정식 개장 소식을 알리고 개장 준비 현황과 시설 소개를 비롯해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 판매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전속 어린이 기자단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가 개장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으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되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오픈을 기다려온 이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9월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전속 어린이 기자단 '키즈 리포터’들에게 가장 먼저 수여되었다.

이 외에도 오늘 기자 간담회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세일즈&마케팅 이정일 상무가 직접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레고 테마 구역 (▲ 브릭토피아, ▲ 브릭 스트리트, ▲ 레고® 시티, ▲ 레고® 닌자고 월드, ▲ 해적의 바다, ▲ 레고® 캐슬, ▲ 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주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로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개의 놀이기구 어트랙션들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김영필 사장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개장 일정과 티켓 판매 계획에 대해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약 40여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쇼를 비롯해, 레고랜드 호텔 역시 고객들에게 진정한 레고 경험을 선사하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 중도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로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지난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도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