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일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코리아가 경기 서북부 거점 서비스센터 역할을 맡을 일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공식 파트너 자일일산서비스가 운영을 맡은 일산 서비스센터는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에 인접해 서울 및 경기 서북부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했다.

캐딜락, 일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캐딜락코리아 제공

규모는 총면적 4128㎡, 지하 1층 및 지상 4층으로 운영되며, 일반수리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종합 정비시설을 완비했다. 5개의 기능 정비를 위한 워크베이와 판금 작업을 위한 워크베이 6개, 특수 열처리 도장 부스 3기 등 뛰어난 서비스 처리 능력을 갖췄다. 별도의 고객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도 마련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의 럭셔리 SUV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은 일산 서비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예약없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받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캐딜락코리아 서영득 대표는 "지난달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데 이어 일산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수도권 고객들의 A/S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품질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를 병행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