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지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괌. 코로나19로 인해 갈 수 없었던 괌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괌 정부는 지난달,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는 백신접종 유무와 관계없이 현지에서의 의무격리를 면제한다는 지침을 내놓은 바 있으며, 백신접종 완료자의 경우에는 귀국 후에도 2주간의 자가격리 또한 면제된다.   

또한, 괌 정부는 지난달 30일 괌 성인 인구의 80% 이상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여 집단 면역을 형성했으며 괌 공중보건 및 사회복지부 권장 지침 준수 하에 사회적 거리두기 및 인원 제한 등의 규제를 해제하고 안전하게 여행객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에 여행사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먼저 노랑풍선은 안전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코로나 청정구역인 ‘괌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하고 꼭 가봐야 할 괌 여행정보 및 항공스케줄을 안내 하고 있다. 또 관광, 골프, 허니문 등 다양한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구성하여 제안하고 있다. 티웨이항공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기념하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랑풍선, ‘괌 패키지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이 ‘괌 패키지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괌 패키지 상품은 티웨이항공과 대한항공 등의 국적기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며 예약 즉시 출발이 가능하다.

PIC, 더 츠바키 타워, 힐튼 호텔, 닛코 호텔, 쉐라톤 라구나 호텔, 두짓타니 호텔 등 괌을 대표하는 특급호텔 및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제공되며 호텔에서 제공하는 여러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최대 9일간의 일정으로 현지에서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본인이 직접 원하는 관광이나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다.

태평양 컨트리 클럽(CCP), 망길라오 골프장, 탈로포포 골프장 등 각기 다른 코스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일정을 추가할 수 있어 골프여행을 그리워하는 여행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괌의 대표 명소인 스페인 광장, 사랑의 절벽 등을 관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쇼핑몰과 아울렛이 밀집되어 있는 괌시내를 투어하며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괌 노선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29일 인천~사이판, 31일 인천~괌 노선을 운항하며 휴양지 노선을 재개했으며 사이판 노선은 매주 목요일, 괌 노선은 매주 토요일 주 1회 운항을 이어간다.

이에 티웨이항공은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기념하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일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항공권 할인, 위탁 수하물 추가 및 제휴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짐이 많은 승객들을 위해 위탁 수하물 23kg를 추가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 쿠폰을 발급받으면 기본 제공 23kg와 무료 23kg를 더해 총 46kg의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의 인천~괌 노선 운항 스케줄은 현지시각 기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괌에 오후 11시 40분 도착하며 돌아오는 편은 매주 일요일 오전 12시 55분 괌을 출발해 오전 5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