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놀면뭐하니?'가 재소환한 SG워너비, 3년만의 신곡 발표
'놀면 뭐하니?'를 통해 여전한 기량을 입증하며 화제를 모았던 그룹, SG워너비가 3년 만에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또다시 함께할 추억이 생긴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한 이들의 행보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의 새 싱글 '넌 좋은 사람'이 발매된다.
'넌 좋은 사람'은 SG워너비가 2018년 발매한 '만나자' 이후 약 3년 만의 신곡으로, SG워너비스럽지만 흔하지 않은 멜로디 구성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SG워너비의 노래와 함께 추억을 쌓아온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벅찬 고마움을 담았다.
특히 '내사람', '라라라', '아리랑' 등 SG워너비의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에, 로코베리 안영민과 SG워너비 김진호가 작사에 참여해 의기투합했다.
SG워너비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각종 음원 차트 재주행 및 스포티파이 월별 청취자 수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함과 동시에 재주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했다.
현재까지도 방송,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SG워너비는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대중을 위해 음악으로 먼저 보답하는 것을 택했다.
무엇보다 SG워너비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콘서트에서 신곡 '넌 좋은 사람'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현재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MSG워너비의 롤모델인 SG워너비가 신곡으로 무대에 오르는 만큼 또 다른 열풍을 불러일으킬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