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전용 제품, 미백·탄력 관리는 기본 다클서클 완화까지
얼굴 부위 중 가장 민감하고 건조한 곳이 바로 눈가 피부다. 그래서 주름도 도드라져 보이고 다크서클까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속수무책이다. 이에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전용 제품을 활용해 자극 없이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 신제품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크림’도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브라이트닝해 주고, 얼굴 곳곳의 기미와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를 개선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트라넥사믹산과 글루타티온, 비타민C 성분이 다크서클과 기미, 잡티 관리 및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 눈가 피부톤 개선 임상시험을 통해 단 2주 사용만으로도 눈가의 피부톤이 개선되고 기미 주근깨가 감소한다는 효과가 확인됐다. 한편, 마리엔메이는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에 브랜드 전 제품이 공식 입점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아이 컨센트레이트(이하 민감다크아이크림)’는 다크서클 완화 및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의 미백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고, 자연유래 탄력기능 성분을 더해 눈가 피부 고민의 다각적인 효과를 전달한다. 생크림처럼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텍스처가 빠르게 스며드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클라랑스 '뷔 리프팅 아이 세럼'은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독특한 디자인의 쿨링 애플리케이터를 탑재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눈가 전체를 케어할 수 있다. 심해나 얼음처럼 찬물에서 자라는 홍조류인 아이리쉬 모스 추출물 성분을 함유한 가볍고 실키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눈가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또 공기 접촉에 의한 산화를 방지하는 에어리스 보틀에 담겨있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에서 새롭게 레노베이션 출시한 제품이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광채와 함께 밝아진 눈가로 가꾸어 준다. 또 부드러운 텍스처는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은 8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로 이뤄진 고농축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고영양 수분 앰플 아이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전달해 깊은 보습 케어와 주름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얼굴 전체에 발라도 부담 없는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으로 미간, 이마, 팔자주름 등 피부 걱정 부위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