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13개 필수 항목, 무료 점검"
아우디 코리아가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1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과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 시스템, 엔진 및 배터리 등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 및 리필팩을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돼 기본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가 포함됐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