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레이싱 트랙에서 전기차와 고성능 모델 경험해보세요"
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e-트론과 e-트론 스포트백, e-트론 GT와 RS e-트론 GT 등 다양한 전기차 모델과 R8, RS Q8 등 고성능 모델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e-트론 GT와 RS e-트론 GT는 국내 출시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코스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다. 특히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 프로그램이 포함돼, 아우디 고성능 모델의 스포티한 고속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R8 LMS 레이싱카'와 아직 국내에 공식 런칭하지 않은 'RS e-트론 GT'를 최초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박 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 선택 가능하다. 1박 2일 프로그램의 경우 참가비 30만원, 오후 세션 참석의 경우 20만원의 참가비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금일부터 오는 27일까지이며, 만 25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 내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