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키즈 패션, 티셔츠 하나로 특별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초여름 날씨로 접어드는 요즘, 가볍고 편한 반팔티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은 땀을 자주 흘리기에 얇은 소재의 반팔티가 제격이다. 최근 업계에서는 이를 겨냥한 키즈 반팔티 라인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MLB키즈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라인업의 키즈 반팔티를 선보이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메가로고 트레이닝복 세트의 반팔/반바지 버전인 ‘메가로고 반팔세트’는 검정, 블루, 핑크, 민트, 라임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중앙의 메가 로고가 포인트다.
쨍한 컬러감과 스트릿하고 세련된 무드의 디자인으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한번에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깔맞춤용 썬바이저(썬캡)과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어디에서든 돋보이는 엣지있는 스트릿룩이 완성된다.
이 외에도 MLBLIKE 컬렉션으로 등판에 키치한 아트웍을 담은 ‘라이크 반팔티’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아트웍을 담은 ‘게임 반팔티’ 등 스타일리쉬하게 풀착장이 가능한 라인을 반팔티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지난달 출시한 ‘K-에코 티셔츠 컬력션’의 ‘원어스 반팔티(ONE EARTH S/S R/TEE)’는 오가닉 소재를 적용하여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키즈 제품이다. 라인명에 걸맞게 쓰레기로 고통받는 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환경 보호 및 상생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성인용 라인도 있어 가족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 옐로우, 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스모크 블루 및 블랙 등 총 5가지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뿌빠 타운 1주년을 맞아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뿌빠 타운의 인기 동물인 카피바라·왈라비·나무늘보·라쿤·다람쥐·원숭이·비버 등 한 동물을 중심으로 디자인하거나 뿌빠 타운의 지도를 디자인적 포인트로 활용했다.
티셔츠는 물론 전판에 동물로 프린트된 스웻셔츠 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0% 코튼 소재로 제작해 단단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되어 여름 시즌에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의 가장 기본 아이템인 라운드 네크라인 디자인의 정글카모 반팔 티셔츠는 강렬한 색감의 스니커즈 프린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종류의 심플한 컬러로 출시됐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폴로 스타일과 셔츠는 T.P.O 활용면에서도 돋보인다. 그레이와 블루 두 컬러로 출시된 컨버스 폴로반팔티는 칼라와 단추, 왼쪽 가슴에 그려진 미니 스니커즈 이미지의 컬러를 맞춰 통일감을 줬다. 컨버스 우븐 셔츠는 시원함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컬러에 앙증맞은 사이즈의 스니커즈가 가득 프린트 되어 있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 ‘NBA 느바 업커밍 캐릭터 티셔츠’는 오버핏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매끄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큰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안긴다. 트렌디 컬러인 네온 파스텔 톤을 사용했으며, 앞면과 뒷면의 NBA 농구 플레이 아트웍의 스토리 라인이 이어지도록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NBA 캐릭터 앤 레터링 티셔츠’는 농구 플레이 캐릭터에 손글씨 레터링을 넣어 포인트를 줬으며, NBA 시그니처 컬러인 강렬한 레드와 블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셔츠 2종 모두 바람막이와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과시하는 동시에 귀여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휠라 키즈는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 ‘휠라 키즈 X 흔한남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
라 키즈 X 흔한남매 콜라보 컬렉션은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냐하별 탐험’을 주제로 기획됐다. 특히, 휠라 리니어 로고와 우주복 입은 흔한남매가 한데 담긴 ‘흔남 로고 반팔 티셔츠’도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착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