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활용한 빙수와 각종 디저트 출시…화려한 비주얼로 망고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망고 디저트 모음
제철과일을 사용해 계절마다 신선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호텔 레스토랑과 디저트 카페들이 망고로 봄을 마무리하는 역대급 디저트를 내놓고 있다. 비타민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맛과 향이 좋아 과일의 왕이라 불리는 망고를 활용해 화려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곳들을 소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래서리 ‘THE 26’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는 당도 높은 고품질의 망고를 엄선해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바카디 카르타 블랑카’로 제조한 웰컴 칵테일과 함께 망고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망고 무스 젤리 ▲망고 크레페 ▲망고 크런치 ▲망고 까눌레 등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16여종의 디저트를 제공하며,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는 바로 조리한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망고 카야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동남아시아의 꼬치 요리인 사테와 함께 ▲떡볶이 ▲깐풍기 ▲컵스시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으며, 망고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음료 부스를 운영해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 스튜디오’의 운영 시간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12시부터 2시까지다.
인터컨티넨탈, 로비 라운지에서 2~3인용 빙수와 1인용 빙수, 그랜드 델리에서 투고(To-go) 빙수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 섬머 프리미엄 빙수를, 그랜드 델리에서는 투고(To-go) 빙수를 5월부터 8월까지 판매한다. 특히 작년에 첫 출시한 로비라운지의 1인용 빙수는 전체 빙수 판매량 중 약 40%를 차지하는 높은 고객 선호도를 보여 올해도 출시했으며, 그랜드 델리도 편하게 테이크아웃 가능한 투고 빙수를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는 상큼한 망고 과육을 듬뿍 담고 망고 아이스크림을 얹은 ‘망고 펄 빙수’를 선보인다. 혼자서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빙수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는 상큼한 망고 소르베와 망고 과육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시원한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그랜드 델리의 투고 빙수는 상큼한 망고 과육 위에 망고 펄을 올린 ‘망고 빙수’와 사르르 녹는 우유얼음 위에 달콤한 팥을 올린 ‘클래식 빙수’ 2가지로 판매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싱그러운 망고의 만남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실란트로 델리에서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달콤한 망고 과육이 듬뿍 담겨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망고 빙수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로 해마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남산 나들이를 나서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아왔다.
실란트로 델리는 우선적으로 선보이는 빙수 3종 외에도 새로운 빙수를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끌고 있다. 한편, 밀레니엄 힐튼 서울 실란트로 델리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커피, 차 등 다양한 음료는 물론, 다양한 베이커리 상품과 디저트부터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다양한 와인과 샤퀴테리 플래터 등 다채로운 페어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망고 디저트 뷔페 &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는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 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뷔페 &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망고 디저트 뷔페’는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완성된 약 30여 가지의 달콤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그리고 과한 단맛을 중화시켜 주는 것은 물론 간단한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메인 디시와 스페셜 드링크 및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준비되어 이색 디저트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디저트 메뉴로는 ▲망고 크루아상 와플,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타르트, ▲망고 마카롱, ▲망고 파나코타, ▲트로피컬 무스, ▲망고 피낭시에, ▲망고 브르통, ▲망고 시폰, ▲코코넛 망고 슈, ▲망고 파베 초콜릿, ▲망고 콤포트, ▲망고 마들렌 외 총 27여 종의 디저트가 준비되며, ▲가스파초, ▲망고 새우, ▲망고 샐러드가 세이보리로 준비되며, 메인 디시로 ▲떡볶이 또는, 이탈리안 버전의 멘보샤, ▲카로짜가 준비된다. ‘망고 디저트 뷔페’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한해 운영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 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디저트 대표 메뉴는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퓌레, 라즈베망고 트로피컬 무스, 망고 파나코타, 잔두야 부라우니 등 약 12여 종의 디저트가 세이보리와 함께 3단 트레이에 함께 준비된다. 또한, 망고에 패션프루츠가 더해져 더욱 시원 상큼한 열대과일의 매력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 갈릭 크림치즈 브레드, 음료 및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준비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애플망고 빙수' 출시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부드러운 눈꽃 얼음 위에 프리미엄 열대 과일인 애플망고를 가득 담은 '애플망고 빙수'를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조각보에서 선보이는 애플망고 빙수는 빙수 뿐만이 아니라 망고 & 사과 타르트, 망고 젤리, 망고 쳐트니 등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곁들임 디저트까지 세트로 구성해 성인 2-3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애플망고 빙수는 생애플망고 2-3개를 통째로 잘라 넣어 풍부한 과육으로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지며,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유 얼음층 사이에도 생애플망고 과육을 풍성하게 넣었으며, 빙수 상단에는 먹기좋은 크기의 애플망고 빙수와 직접 만든 애플망고 샤베트로 장식했다. 함께 제공된 망고쳐트니, 단팥 앙금, 연유는 취향에 맞게 추가해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애플망고 빙수는 조각보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망고 빙수 출시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망고 빙수’는 새롭게 리뉴얼 되어 올해는 특별히 두 달 먼저 출시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망고 빙수는 잘 익은 달콤한 생망고와 말랑한 우유 푸딩, 라임이 올라간 밀크 아이스에 열대과일로 만든 펄, 망고 셔벳 바, 그리고 팥이 별도로 제공된다. 사각거리는 망고 셔벳 바, 동글동글한 펄, 몽글거리는 망고의 재미있는 식감을 부드러운 우유 푸딩과 밀크 아이스가 조화롭게 하여 더욱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망고를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상큼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6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 잼을 곁들여 먹는 스콘, 섬세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디저트와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까지 챙긴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했다. 디저트로는 망고 패션프루트 무스, 미니 망고 에클레어, 망고 밀푀유, 망고 & 라즈베리 판나코타, 망고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를 제공한다. 세이보리 메뉴는 랍스터와 망고 살사소스를 올린 브리오슈, 구운 쇠고기 롤, 망고 연어 샌드위치, 게살 샐러드를 올린 망고 판나코타가 포함된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라운지의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오! 마이 망고&빙수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여름 디저트 ‘오! 마이 망고(Oh! My Mango)’)는 큼직한 과육이 씹히는 망고 쇼트케이크를 비롯해 망고유자 스콘, 망고 슈크림, 망고 무스 같은 클래식한 디저트부터 이번 시즌 색다르게 선보이는 매콤한 물회 콜드파스타와 미니 반미, 그리고 미니 빙수 한 개까지(팥빙수, 망고빙수, 복숭아 빙수 3종 중 택1)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다.
포포인츠 강남의 ‘오! 마이 망고 (Oh! My Mango)’는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망고 음료 2잔을 포함한다.
할리스, 애플망고 빙수 출시
할리스는 올해 1인 빙수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1인 카페족을 겨냥해 개인 취향에 따라 혼자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애플망고 빙수’는 눈꽃 망고 얼음 위에 망고 슬라이스를 가득 올린 메뉴다. 애플망고 모양의 셔벗과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또한 코코넛 칩이 얹어져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빙수 메뉴는 배달 및 포장 이용도 가능하다. 빙수 전용 용기에 담겨 제공되는 빙수 메뉴는 배달 서비스 앱을 통해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설빙, 이름처럼 풍성한 신메뉴 ‘킹망고설빙’ 출시
설빙이 제철을 맞아 무르익은 망고를 활용해 출시한 신메뉴 ‘킹망고설빙’은 이름처럼 큰 망고 반쪽이 통으로 얹혀 있을 뿐만 아니라 큐브 형태로 조각 낸 망고 과육을 그릇 가득 토핑해 풍성함이 돋보이는 메뉴다.
주 재료로 쓰이는 망고는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릴만큼 고급스러운 과일이다. 또한 부드럽고 달콤한 맛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효능을 지닌 과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리보플라빈, 비타민B6, A, C, K 엽산이 함유돼 있고, 심장에 좋고 시력을 보호하는 항산화제 종류인 제아잔틴을 가지고 있어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 시력 감퇴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섬유질이 풍부해 소화를 촉진시키고 피부 콜라겐 생성과 머리카락 수분 유지를 도와 특히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를 낸다.
설빙은 킹망고설빙에 망고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망고는 물론 모든 재료를 듬뿍 담았다. 부드러운 망고 과육에 셔벗 느낌의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곁들이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 조각이 통째로 들어간 필라델피아 치즈 케이크도 잘 어울리는 토핑이다. 곱게 갈린 우유 얼음 속에는 시리얼과 망고 시럽이 숨겨져 있어 바삭한 식감과 함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설빙은 킹망고설빙과 함께 망고 음료 3종(애플망고에이드, 레드망고에이드, 레드망고스무디)도 출시했다. 특히 레드망고에이드와 레드망고스무디는 빨강-노랑 그라데이션의 화려한 비주얼로 애플망고를 연상시키며 더욱 진하고 시원한 망고 맛을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바 꽂아 특별한 맛과 이색 비주얼 더한 빙수 신제품
투썸플레이스는 오리지널 팥빙수와 망고 빙수를 재해석한 △밀크바 팥빙수와 △베리바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밀크바 팥빙수’는 국내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우유 맛 아이스바와 토핑해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베리바 망고 빙수’는 달콤한 애플 망고 과육을 듬뿍 얹고 상큼한 베리바를 꽂아 여름에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두 제품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1인 1빙수’를 즐길 수 있는 컵 빙수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