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전지현·차정원·신예원 주얼리 화보… 볼드함·컬러감으로 활력을 선사
날씨가 따뜻해지고 옷이 얇아지면서 반짝거리는 주얼리가 존재감을 발휘하는 계절이 왔다.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주얼리 트렌드를 스타의 화보로 만나보자.
한지민, 모네의 정원을 거니는 듯 낭만적인 주얼리
골든듀는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을 모티브로 한 ‘지베르니 컬렉션’을 출시하며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로맨틱한 정원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아름다운 모네의 정원을 거니는 듯 따사롭게 비추는 햇살 아래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지베르니’ 펜던트를 매치해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했다.
이어진 화보에서 한지민은 모네의 정원을 거니는 듯 낭만적인 ‘자뎅드모네’ 제품을 착용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연못에 핀 수련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워터가든’ 주얼리를 착용하고 청초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전지현, 청량감을 선사하는 주얼리 컬렉션
스톤헨지는 뮤즈 전지현이 함께한 2021년 여름 광고 비주얼로 청량감 가득한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전지현은 여름을 닮은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공간 가운데 임팩트 있게 배치된 스톤헨지 주얼리 펜던트와 자유로우면서도 균형 있게 어울리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 화이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로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한 화보 컷에서 전지현은 유연한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의 S 링크 펜던트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환상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차정원·신예은, 프레시한 컬러가 돋보이는 럭키참 컬렉션
일리앤(12&)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맞아 행운의 모티브 럭키참 컬렉션과 함께한 차정원과 신예은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했다. 화보 속 차정원과 신예은은 화사한 미모에 우아함이 돋보이는 올블랙 스타일로 세련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한편, 위트 있는 의미가 돋보이는 럭키참 컬렉션은 프레시한 컬러를 담은 행운 모티브의 목걸이와 다양한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이니셜 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목걸이와 탈부착이 가능한 이니셜 참으로 4ways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