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주얼리 트렌드는 '진주', 매일 착용해도 부담 없는 스타일 제안
격식 있는 자리에 착용하는 우아함의 대명사였던 진주가 최근 다양한 디자인으로 변주되어 주얼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시크한 스타일부터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스타일까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진주 주얼리를 만나보자.
초커형 진주 목걸이
평소 데일리 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초커 형태의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진주 목걸이를 추천한다. 진주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시즌리스하고 데일리하게 매치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의 은은한 컬러와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얼굴을 화사하게 빛내준다. 진주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 좀 더 트렌디하고 개성 있게 착용하고 싶다면 심플한 골드 목걸이와의 레이어드 조합을 추천한다.
진주 펜던트 목걸이
진주 펜던트는 유행을 타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올 봄, 액세서리로 빼놓을 수 없다. 심플한 진주 펜던트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우면서 볼드한 골드 체인의 경쾌함과 유니크한 무드가 더해져 어떠한 룩에도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브이넥 혹은 데일리 한 디자인의 셔츠 등에 매치하면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드롭 진주 이어링
봄에는 화사하고 귀여운 프릴 블라우스를 많이 입게 되는데, 이때 블라우스와 진주 귀걸이의 매치는 실패할 리 없는 적절한 조합이다. 블라우스의 여리여리한 디테일과 심플한 드롭 형태의 진주 이어링은 과하지 않은 포인트는 물론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