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맛을 사로 잡는 '꽃무늬 패키지 먹거리와 굿즈 아이템'
코로나19로 인해 야외에서도 마음 편하게 꽃놀이를 즐길 수 없는 봄이다. 오프라인으로 꽃놀이를 할 수 없다면 온라인으로 비대면 꽃놀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눈과 맛을 동시에 잡은 꽃무늬 패키지가 사로잡는 먹거리와 봄을 담은 굿즈 아이템을 통해 비대면으로 봄을 느껴볼 수 있다. 더불어 랜선 꽃놀이 콘텐츠와 맥주 한캔을 준비한다면 더욱 생생한 꽃놀이의 마무리를 완성할 수 있다.
꽃무늬 패키지를 입은 신상 먹거리 아이템눈과 맛을 동시에 잡은 꽃무늬 패키지를 입은 신상 먹거리 아이템은 시각과 미각으로 봄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와 협업으로 봄 시즌 한정판 그래놀라 2종을 출시했다. 농심켈로그와 디즈니의 한정판 제품은 ‘체리블러썸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2종으로 구성됐다. 산뜻한 봄을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은 벚꽃 아래에 봄을 만끽하고 있는 곰돌이 푸와 피글렛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다. 화사한 파스텔 컬러에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건 물론 키덜트족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는 통곡물을 뭉쳐 만든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봄꽃을 연상시키는 새콤달콤한 체리맛 크랜베리를 조합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4월 13일까지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시즌에 들어가며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4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의 대표 음료로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등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3종의 음료 모두 루비 초콜릿이 들어간 체리블라썸 시럽을 활용해 상큼한 루비 초콜릿과 벚꽃 가득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됐다.
2021 봄 한정판 굿즈 아이템
핑크 톤의 봄 기운을 담은 한정판 굿즈 아이템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새로운 활력을 충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해피콜은 은은한 분홍 빛의 ‘앳지 블라썸 에디션’ 인덕션 팬, 냄비 2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1월 론칭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는 있는 ‘앳지 블랑’ 프라이팬·냄비 IH 4종 세트의 봄 한정판이다. 4종 중 자주 쓰기 좋은 20cm 프라이팬과 양손(양수)냄비 2종으로만 실속 있게 구성됐다. 봄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분홍 꽃물이 스민 듯한 외부 색상과 내부 흰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봄 시즌을 맞아 네이버 쇼핑에서 4월 11일 브랜드데이를 실시하고 이날 오후 8시부터 60분간 봄맞이 특별 라이브를 실시한다.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인 스마트 퓨어 제품에 핑크톤의 날개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에디션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스마트 밀폐용기 라인도 ‘핑크에디션’으로 총 14가지의 제품을 3조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한, 따뜻한 핑크톤의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산뜻한 주방 분위기 연출을 돕는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와 건강한 이유식을 위한 이유식 용기 큰용량 및 핑크톤의 이유식칼을 구성한 ‘글라스락 베이비 벚꽃에디션 세트’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홈쇼핑 인기 제품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랜선 꽃놀이의 필수품 '맥주'
랜선 꽃놀이의 마무리로 관련 콘텐츠와 맥주 한캔을 준비해보자.
올해 꽃놀이를 즐길 수 없는 방문객을 위해 롯데월드타워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벚꽃 버스킹 공연을 4월 10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10CM와 악뮤가 참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미로운 선율의 버스킹과 어울리는 맥주 한 캔을 준비해 리듬에 온 몸을 맡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버스킹의 관람에 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줄 맥주로는 국산 꿀을 첨가해 은은한 첫 맛과 풍부한 시트러스 아로마가 매력적인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에일’과 파인애플과 복숭아 등의 트로피컬한 과일 향이 일품인 구스아일랜드의 ‘덕덕구스’, 그리고 100% 몰트를 사용하여 여운을 남기는 깊은 몰트향과 묵직한 거품이 특징인 파타고니아의 ‘보헤미안 필스너’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