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단계는 스킵! 한 번에 여러 기능을 해결하는 올인원 아이템
1분 1초가 아까운 아침 시간에는 여러 가지 기능 하나에 담아 시간을 절약해주는 올인원 아이템이 인기를 끈다. 이런 올인원 제품들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헤어 스타일링 제품까지 그 종류가 다양하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똘똘한 올인원 뷰티 아이템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물로 헹궈낼 필요가 없는 컨디셔너
모로칸오일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샴푸 후 젖은 머리에 바른 후 따로 헹구지 않는 리브인 컨디셔너로, 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아르간 오일 성분이 즉각적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하고 엉킴을 풀어준다. 또한, 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인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모발이 건조할 때마다 수분 에센스처럼 간편하게 도포하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손소독과 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핸드크림
라뷔게르의 62% 에탄올 핸드크림 ‘플뤼 드 뷔게르’는 손 소독과 케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소독제가 필수템이 되어버린 요즘, 이 제품은 손 소독제와 핸드크림을 두 번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일반적으로 62% 에탄올에 보습 가능한 천연 성분을 섞는 것은 불가능했으나, 라뷔게르의 연구진의 노력으로 실현된 제품으로 손 소독과 동시에 보습 효과를 선보인다.
잠자는 동안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
워시오프 팩을 바르고 씻어내는 것이 귀찮다면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추천한다. 이 제품은 라네즈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자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슬리핑 마스크팩이다. 촉촉한 수분 젤 타입의 제형이 잠자는 동안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이 담겨있어 피부 방어력을 더욱 강화한다.
토너와 에센스를 한번에
시오리스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제안 직후 바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토너와 에센스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의 에세너다. 차세대 보습인자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견고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컨디션을 최적으로 올려준다. 그뿐만 아니라 다음 단계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주는 부스팅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기초 케어 단계를 최소화시켜주기에 적절한 2 in 1효과의 제품이다.
마스크로 인한 입냄새 고민! 헹굴 필요 없는 구강 세정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 ‘브레스케어 스프레이’는 마스크 착용 시 고민인 입냄새를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제품이다. 덴티스테 특유의 9가지 자연 유래 허브 성분으로 구강에 상쾌함을 더하고, 뱉거나 헹굴 필요가 없는 올인원 제품이다.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 역시 간편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입안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유지해주며, 유해논란성분 불검출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