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할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이가 많아지며 향수의 인기도 뜨겁다. 풍부한 로즈 향부터 부드러운 머스크 향, 산뜻한 플로럴 향 등 다양한 매력적인 향과 우아한 보틀 디자인으로 향수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돌체앤가바나 ‘돌체로즈 오드 뚜왈렛’

발랄한 무드의 레드 컬러 플라워 캡이 특징인 돌체앤가바나 ‘돌체로즈 오드 뚜왈렛’은 풍부한 로즈 향과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어 낸 매혹적인 향기의 제품이다. 사랑, 아름다움,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장미의 찬사를 담은 이 향수는 산뜻한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연인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표현한다.

나르시스 로드리게즈 ‘플뢰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

기품 있는 아름다움과 열정적인 현대 여성을 상징하는 나르시스 로드리게즈 ‘플뢰르 머스크 포 허 오드퍼퓸’은 여성들에게 바치는 찬사로 특별하게 창조된 머스크 향을 품은 장미꽃인 ‘플뢰르 머스크’라는 가상의 꽃에서 탄생한 향수이다. 풍성한 플로럴 부케와 관능적인 머스크 노트의 만남으로 우아하면서도 유혹적인 느낌을 준다.

러쉬 ‘컨페티(CONFETTI)’

러쉬 ‘컨페티(CONFETTI)’는 아름다운 사랑의 세 단계를 표현한 달콤한 향수로 러쉬의 조향사가 본인의 결혼식을 생각하며 완성했다. 처음에 느껴지는 제비꽃 향기는 사랑을 꽃 피우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이어지는 우아한 장미 향기는 깊어진 관계를 나타낸다. 끝에 느껴지는 스모키한 샌들우드 오일은 진정한 사랑에서 나오는 평온함을 선사한다.

러쉬 ‘킵 잇 플러피(KEEP IT FLUFFY)’

러쉬 ‘킵 잇 플러피(KEEP IT FLUFFY)’는 부드럽고 은은한 비건 향수에 부드럽고 세련된 바닐라가 장미꽃과 함께 소용돌이쳐 핑크빛 구름 속에서 당신을 감싸며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포근하고 달콤해 편안함을 주는 이 향은 2008년 처음 출시되어 파키스탄에서 생산된 로즈 앱솔루트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세이미야케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

상쾌하고 달콤한 과일의 과즙과 풍부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이세이미야케의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은 새로운 아침의 시작을 알리는 만개한 꽃이 가진 첫 향기를 표현한다. 이세이미야케 만의 아이코닉한 물방울 형상의 보틀에 섬세한 패턴의 꽃잎들이 장식되어 디자인까지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로 충분하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지방시가 새롭게 선보인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달콤한 향 뿐만 아니라 생동감 넘치고 활기찬 여성의 매력, 젊음이 넘치는 에너지를 향으로 구현했다. 또한,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디자인과 골드 핑크의 조화로 관능적이고 우아한 보틀 디자인을 완성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