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라인업 공개 / 각 소속사 제공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이하 '지금, 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가장 먼저 송혜교는 극 중 여자 주인공 하영은 역을 맡았다.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일주의자. 자기 관리 철저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아름답고 감각적인 여자다.
장기용은 남자 주인공 윤재국으로 분한다. 윤재국은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머리, 재력, 타고난 외모까지 갖춘 윤재국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 앞에서도 쿨하고 트렌디한 모습이다.
송혜교, 장기용과 함께 주목해야 할 배우가 최희서, 김주헌이다. 최희서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 역을 맡았다. 황치숙은 하영은과 여고 동창생. 완벽한 재력을 갖춘 자칭 셀럽이지만 한편으로는 결핍 투성이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김주헌은 '지금, 헤'를 통해 진정한 어른 남자의 매력을 예고한다. 김주헌이 분한 석도훈은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실력파 피알회사 대표. 그는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알고 보면 순정남 캐릭터라고.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지금, 헤' 속 매력적인 이별 이야기,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4명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2021년 하반기 시청자를 사로잡을 최고의 화제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4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SBS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